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차털이범 잡으러 갔더니 코로나19 확진자…병원선 자살 소동

등록일 2021년10월13일 18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SBS 보도화면]

 

 

경찰이 체포하려던 차털이 용의자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로 격리 중인 것으로 확인돼 뒤늦게 구속 송치됐다.

 

이 용의자는 격리 중 담배를 피우게 해달라며 병원에서 자살 소동까지 벌인 것으로 드러났다.

 

광주 서부경찰서는 특수절도 혐의로 20대 남성 A씨를 구속 송치했다고 12일 밝혔다.

A씨는 지난달 초 광주 서구 한 아파트 주차장에 주차된 차량에서 현금 4천500만원을 훔쳐 달아난 혐의다.

경찰은 수사를 통해 비슷한 범죄로 처벌을 받고 누범 기간인 A씨를 용의자로 특정하고 체포영장을 발부받아 신병확보에 나섰다.

 

그러나 A씨가 코로나19에 확진돼 북구 한 병원에 격리된 상태라는 사실을 파악하고 퇴원할 때까지 체포영장 집행을 미뤘다.

 

그 사이 A씨는 병원에서 흡연하거나 기물을 부수는 등 소란을 피운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A씨는 담배를 수거한 간호사의 조처에 반발, 담배를 피우게 해달라며 4층 베란다 난간에 매달리는 등 투신자살 소동을 벌이기도 했다.

 

다만 방역 당국은 격리 병원 내에서 발생한 소란에 대해 법적·행정적 조치를 하지 못했다.

 

광주시 관계자는 "확진자에게 쉽게 접근할 수 없어 격리 병원에서 소동을 부리더라도 마땅히 대처할 방법이 없다"며 "이와 관련한 대책을 마련해 줄 것을 정부에 요청했다"고 말했다.

윤의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