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광산구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가을나들이’ 개최

13일, 광산구 본량동 더하기센터에서

등록일 2021년11월10일 12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광주 광산구 제공]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나들이를 할 수 있는 행사가 광산구에서 개최된다.

 

광산구는 본량동 폐교를 리모델링한 더하기센터에서 13일 오전 11시부터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가을나들이’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살랑가협동조합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수공예로 만든 반려동물 용품 마켓과 반려동물 컵케이크, 스프레이 만들기,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동화구연, ‘간신 두 손 가득’ 등 이벤트, 반려동물 야외카페, 일러스트 전시회 등이 열린다.

 

특히, 수공예인들이 만든 반려동물 용품은 기성제품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것이어서 반려동물을 위한 세상에 단 하나뿐인 선물로 적격이다.

 

또 사단법인 광주시동물보호협회 ‘위드’는 유기동물 입양 안내소 등 유기동물 캠페인을, 도란반려견행동교정센터는 반려동물 행동교정 상담소를 운영한다.

 

본량동 농민들로 구성된 더하기지구운영협의회는 로컬음료체험, 시골김밥과 전 부치기 등 음식체험을 진행한다.

 

더하기지구운영협의회 홍기은 회장은 “이번 첫 행사를 통해 앞으로 반려동물과 반려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행사를 구상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방역지침에 따라 행사장 안에 인원 100명을 제안하고 음식물 섭취는 금지된다. 반려견은 목줄을 의무적으로 착용해야 하고, 예민한 반려견의 경우 입마개를 착용해야 한다.

윤의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