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호텔에 손 묶인 여성들 시신… 투신 남성들이 살해한듯

파주 호텔서 남녀 4명 숨진 채 발견

등록일 2024년04월12일 04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경기도 파주의 한 호텔 내·외부에서 20대 남녀 4명이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남성 2명이 여성들을 살해한 뒤 객실에 머물다가 경찰이 들이닥치자 투신했을 가능성이 큰 것으로 보고 있다.


10일 경찰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35분쯤 파주 야당동의 한 호텔에서 20대 남성 2명이 건물 밖으로 추락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객실에서 사망한 여성 2명을 추가로 발견했다.

숨진 여성 중 한 명인 20대 A씨는 경기도 고양시 거주자로 파악됐다. 앞서 A씨 가족은 “친구를 만난다고 나간 후 연락이 안 된다”며 실종신고를 했다.

이에 경찰은 택시 동선 등을 추적해 A씨가 지난 8일 집을 나간 뒤 문제의 호텔로 이동한 사실을 파악했다. 이어 이날 오전 10시쯤 해당 호텔로 찾아가 A씨 객실 문을 두드렸다.

이에 한 남성이 얼굴만 내민 채 “(A씨가) 잠깐 객실에 왔었는데 어젯밤에 고양시에 있는 번화가에 볼일이 있다고 나갔다”고 말하자, 경찰은 남성의 말을 확인하기 위해 CCTV 확인 차 1층으로 내려갔다. 남성들은 이 짧은 시간 동안 뛰어내렸다.

이 남성들은 친구 사이로, 이날까지 객실을 빌린 것으로 파악됐다. 숨진 여성들은 손이 결박당한 상태였다.

CCTV 분석 결과 남성 2명이 객실 안으로 먼저 들어갔고, 이후 여성들이 시간차를 두고 한 명씩 입실했다.

성범죄나 마약 등 정황은 아직 발견되지 않았으나, 현장에서는 술병이 발견됐다.

이들의 관계는 정확히 확인되지 않았다. 투신한 남성의 유족들은 여성들을 모른다고 주장하고 있다.

경찰은 사인 파악을 위해 부검을 의뢰한 상태다. 또 현장에서 사라진 여성 휴대전화와 이미 확보된 남성 휴대전화를 분석해 계획적 범행 여부 등을 조사할 계획이다.

KDA연합취재팀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