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무안군, 재정지원 일자리사업 진행...'총100명 참여'

등록일 2024년03월05일 11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무안군이 4일 부터 재징지원 일자리 사업에 선발된 참여자들의 근무를 시작으로 재정지원 일자리 사업을 본격 시행 한다.

 

무안군(군수 김산)이 4재정지원 일자리 사업에 선발된 참여자들의 근무를 시작으로 상반기 재정지원 일자리 사업을 시작했다.

 

일자리 사업은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공공 일자리를 제공, 생활 안정 및 재정적 자립 기반 마련을 위한 사업이다.

올해 재정지원 일자리 사업은 군에서 주관하는 공공근로 사업과 도에서 주관하는 지역공동체 일자리 사업으로 진행되며 현재 공공근로사업 76명, 지역공동체 일자리사업 24명으로 총 100명이 사업에 참여한다.

 

공공근로사업 참여자는 공공서비스 지원 사업, 환경정화 등 53개 사업에, 지역공동체 일자리사업 참여자는 향토전통기술 전수사업, 여성원어민강사 아동학습지원 등 13개 사업에 참여하게 된다.

서명호 미래성장과장은 “일자리 사업을 지속해서 발굴해 취약계층의 가계 안정과 지역경제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안전사고 대비를 위한 안전 보건 교육도 차질 없이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상반기 재정지원 일자리사업은 6월 말까지 시행되며, 군은 추후 사업별 추진계획에 따라 하반기 재정지원 일자리사업 대상자를 모집할 계획이다.

류태환 대기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