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김보현 광주시 서구청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

균형 있는 서구발전, 품격 있는 서구건설, 주민 중심 서구자치의 시대를 꿈꾸다

등록일 2022년03월28일 1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광주시 서구청장 출마를 선언한 김보현 전 대통령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대변인이 27일 오후1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 운동에 나섰다.

 

김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은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워킹스루 방식으로 열렸으며,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예비후보와 이용빈 국회의원, 조오섭 국회의원, 민형배 국회의원, 김병내 남구청장, 서대석 서구청장 등 각계각층의 축하방문이 이어졌다.

 

앞서 지난 24일 김 예비후보는 〈협치와 협업〉,〈연대와 협력〉을 서구 구정운영의 기본원리로 삼아, 서구를 광주의 진정한 중심지역으로 만들겠다” 며 서구청장 선거 출마를 공식선언 했다.

 

지역정가에서 정책통으로 손꼽히는 김 후보는 출마 직전까지 ‘대통령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대변인’으로 복무했으며. 젊은 시절에는 재야와 시민단체에서 일했고, 광양시 비서실장, 국회 보좌관, 재선 광주광역시의원, 더불어민주당 정책위 부의장을 역임하기도 했다. 경력에서 보듯이 국회, 국정 자문기구, 지방정부와 지방의회 등 행정과 의정 분야에서의 전문성과 활동경험이 풍부하여 후보군중 경력이 돋보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KDA연합취재팀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