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김이강 광주 서구청장 당선인 "직접 구민 곁으로, 현장으로 들어갈 것"

등록일 2022년06월02일 14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민선 8기 광주광역시 서구청장에 김이강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당선됐다.

 

김 당선인은 “광주의 심장, 서구의 새로운 역사가 시작됐다. 오롯이 서구민의 힘으로 ‘위대한 변화’의 물꼬를 텄디”며 “저 김이강을 서구의 새로운 일꾼으로 선택해 주신 서구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운을 뗐다.

 

이어 “서구의 변화. 현장에서 답을 찾았다”면서 “선하고 가슴 따뜻한 사람들이 주인공이 되는 ‘착한사람 성공시대’를 열겠다”고 약속했다.

 

또 “상식과 원칙이 통하는 세상에서 정직하게 땀 흘리는 사람들이 성공하고 잘 살 수 있다는 것을 우리 자라나는 아이들이 보고 배우며 느끼게 해 주겠다”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무엇보다 먼저 우리 서구에서 골목경제 성공모델을 만들겠다”며 “ 전국이 주목하고 부러워하는 골목경제, 벤치마킹하고 싶은 골목경제 성공모델을 이곳 서구에서 반드시 만들겠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서구청의 문턱부터 낮추고 18개 동 행정복지센터의 소통 창구를 활짝 열겠다”며 “구청장이 직접 서구민들 곁으로, 현장 속으로 들어가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젊고 역동적이며 유능한 리더십, 상생과 소통의 리더십으로 신뢰도시 서구, 사람도시 서구를 만들겠다”면서 “광주시장, 5개 구청장, 그리고 시·구의원들과 원활한 협치를 통해 서구를 광주의 중심으로 우뚝 세우겠다”고 덧붙였다.

KDA연합취재팀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