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화순경찰, 선거사범 단속활동 본격 돌입

22년 양대선거 선거사범 수사상황실 현판식 개최

등록일 2022년01월17일 09시5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화순경찰서(서장 고은경)는 지난 11일, 경찰서 1층 지능범죄수사팀 사무실에서 경찰서장, 각 과장, 선거상황실 근무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는 3월 9일 실시하는 제20대 대통령 선거 및 6월 1일 실시하는 제8회 전국 동시 지방선거 대비 「선거사범 수사상황실」 현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대통령 선거를 60여 일 앞두고 선거상황실 운영 등 본격적인 단속활동에 돌입하면서 금품선거, 흑색선전, 선거폭력 등 5대 선거범죄를중점 단속대상으로 법과 원칙에 따라 엄정한 단속활동을 전개한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선거상황실은 1월 8일부터 대통령 선거가 종료되는 3월 9일까지 24시간 상황 대비 체제를 유지하면서 각종 신고 접수·처리, 우발상황 초동조치, 선관위 등 유관기관과 수사협조 등 임무를 수행하며 이후 지방선거가 마무리될 때까지 지속 유지한다.

화순경찰서 수사과장(경감 송종혁)은 “선거사범 신고자에 대해서는 최고 5억 원까지 보상금을 지급하며 비밀은 철저히 보장된다”며 지역민의 적극적인 신고·제보를 당부했다.

이주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