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완도황칠융복합사업단 황칠 지속공급 B2B 협약

등록일 2022년08월09일 12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완도황칠융복합사업단은 최근 완도군산림조합 대회의실에서 완도군산림조합, ㈜네이처아이코리아와 완도황칠을 첨가한 숙취해소제 원료공급을 위한 B2B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완도황칠융복합사업단이 완도황칠의 시장진출 가능성과 인지도를 제고해 완도황칠의 판매를 증대하고 생산농가의 소득증대를 이해 지난 4월 ㈜팍스농(대표 지호선)과 협력사업을 추진한 결과물이다.

완도황칠을 첨가한 숙취해소제 유통업체인 ㈜네이처아이코리아는 완도군 브랜드 슬로건인 '건강의 섬 완도'에 걸맞는 건강한 이미지를 부각시켜 전국약국유통망을 통해 전남권을 중심으로 판매를 추진한 뒤 전국 약국으로 유통할 계획이다.

 

공급계약을 시작으로 완도황칠융복합사업단은 완도황칠 가공상품화, 홍보·마케팅, 가공시설 건립을 지원해 완도황칠의 자원적 가치를 높이고 완도군산림조합과 협력해 사업에 가속도를 높일 계획이다.

한편 완도군은 지난 2020년 농식품부가 향토산업육성사업으로 선정한 '완도황칠 고부가가치 미래성장 융복합사업'을 통해 완도 향토자원인 황칠제품 개발과 국민건강 증진을 위해 종합가공센터 및 복합체험센터 건립, 상품화 등을 지원하고 있다.

임진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