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구복규 화순군수 인수위 출범 "미래비전 제시"

등록일 2022년06월10일 10시5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민선 제8기 구복규 화순군수 당선인의 미래 청사진을 그릴 인수위원회가 본격 출범했다.
 
제8기 화순군수직 인수위원회는 지난 7일 화순군민종합문화센터에서 출범회의를 갖고 새로운 화순발전의 미래비전 수립에 착수했다.

이날 인수위 회의에는 구복규 화순군수 당선인과 조재윤 위원장(전 나주부시장), 강순팔 부위원장(전 화순군의장) 등 인수위원 15명, 자문위원 15명 등이 참여했다.  

구복규 화순군수 당선인은 "화순의 새로운 청사진을 담을 혁신적인 계획과 아이디어들을 많이 양산하는 인수위원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군정현안 보고서 등을 심도있게 파악해 화순 발전의 계기를 만들자"고 강조했다.

구 당선인은 "군정 구호와 공약 등을 조기 확정하고 직원인사는 의회 개원과 하계휴가철을 고려해 실시하겠다"며 "문화관광재단 능주 설립, 고인돌공원 4계절 축제, 화순천 문화생태공원화, 청소년수련관 건립,월 2회 ‘군민과 만남의 날’ 운영, 이양 저류지 습지공원 조성, 스마트 신도시 조성, 환산정 주변 관광지 개발 등을 반드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인수위원회는 민선 제8기 군정구호 및 공약 확정, 조직 기능 및 예산현황 파악, 정책기조 설정 위한 준비, 화순군수 취임행사 등을 추진한다.

KDA연합취재팀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