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김이강 서구청장 후보 ‘체인지 캠프 개소식’

더불어민주당 원팀정신으로 만든 ‘체인지 캠프’

등록일 2022년05월16일 09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더불어민주당 김이강 서구청장 후보가 14일 오후 3시 금호동 선거사무실에서 원팀 캠프 개소식을 진행했다.

새롭게 바꾸고 기분좋은 변화를 만들겠다는 의미의 체인지(change) 캠프는 더불어민주당의 원팀정신을 넘어 오직 서구의 변화와 발전을 위한 협력과 화합의 국민 원팀을 만든 김이강 후보의 선거대책위원회다.

이날 개소식에는 더불어민주당 광주시당이 주축이 되어 송영길 서울시장 후보가 축하 메시지를 보내왔고, 송갑석 광주시당위원장과 강기정 광주시장 후보, 구청장 후보, 더불어민주당 시·구의원 후보들이 참석해 더불어민주당 김이강 후보 선거 캠프 개소에 축하와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또, 다양한 단체 및 인사들의 지지선언이 이어지고 새로우면서도 역대급인 선대위 구성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후원회장을 맡은 김승휘 전 광주지법 부장판사와 원순석 광주전남 민주화운동동지회 상임대표를 비롯한 선거사무실 안팎의 모든 관계자들이 자발적으로 나서 김 후보를 위해 성원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 후보는 “아낌없이 보내주시는 성원에 깊은 감사를 보내고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체인지 캠프라는 이름에 걸맞게 서구민들이 원하는 것을 제대로 바꾸겠다”고 강조했다.


 

KDA연합취재팀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