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서대석 광주 서구청장 후보 지지선언 확산세

등록일 2022년05월16일 09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무소속 서대석 광주광역시 서구청장 후보에 대한 지지선언이 잇따르고 있다.

 

서대석 후보는 14일 손중호 광주상인연합회 회장, 나은상 양동복개상가 대표, 김용묵 양동시장상인 회장 등이 서대석 후보 선거사무소를 방문해 지지를 선언했다고 밝혔다. 

 

서 후보는 "어려운 중에도 용기 잃지 않고 꿋꿋하게 버텨주신 서구민의 인내를 본받아 더 힘껏 뛰겠다"고 말했다.

앞서 전날에는 전주언·김종식 전 서구청장과 송형일 시의원, 고선란·김영준·이동춘·오종환·김영창·김경도·염동익·강인택 전현직 서구의원이 선거사무소를 방문해 지지를 선언했다.

 

이들은 "대선패배로 인한 광주시민들의 상실감은 이루 말할 수 없지만 광주시당은 여전히 정치 의식이 높은 서구민들의 자존심에 큰 상처를 냈다"며 "막대기만 꽂아도 당선된다는 민주당의 오만에 회초리를 들어 서대석 후보를 당선시켜 망가진 민주당을 바로 잡아 달라"고 말했다.

 

서대석 후보는 "선배 구청장님들과 의회 의원님들의 지지선언으로 다시 한번 서구민들의 민심은 저 서대석에게 있다는 것을 느꼈다"며 "지지선언을 해 준 많은 분들의 지혜와 경험을 빌려 기필코 승리해 주민들에게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KDA연합취재팀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