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구복규 전남도의회 부의장 화순군수 출마선언

“공정과 혁신으로 활력 넘치는 화순 만들겠다”

등록일 2022년01월17일 10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구복규 전남도의회 부의장이 지난 15일 부영5차 선거사무소에에서 “공정과 혁신으로 활력 넘치는 화순을 만들겠다”며 화순군수 출마 공식 기자회견을 가졌다.

이 날 기자회견에서 구 의원은“화순군수 출마선언을 기점으로 군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젊은이들에겐 꿈과 미래를 제시하며, 노약자, 장애인, 다문화가정, 여성 등 모든 군민과 함께 편견과 불공정을 극복, 더 나은 화순을 만들어 가고자 한다”고 소신을 밝혔다.

또한 “군수는 누리는 자리가 아니고 섬기는 자리로 군민의 심부름을 잘 하겠다”며 “그동안 차근차근 준비해왔던 것들을 군민들께 봉사할 수 있는 무대를 만들어주시고 헌신할 수 있는 기회를 달라”고 호소했다.

그러면서 구 의원은 ‘새로운 화순, 잘 사는 화순을 위한 9가지 약속을 제시했다.

▲공정과 혁신으로 활력이 넘치는 화순만들기 ▲군민이 주인되는 맞춤형 신뢰행정 구현 ▲따뜻한 복지실현으로 누구나 행복한 화순 만들기 ▲문화·관광인프라 활용, 남도관광 1번지 화순 만들기 ▲고소득 창출로 활력이 넘치는 농촌 만들기 ▲꿈과 희망을 주는 교육도시 화순 만들기 ▲신성장 미래산업 발굴 및 지역경제 활성화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한 SOC 확충 ▲청소년·다문화가정·노인 등 사회적 약자 배려하기 등 이다.

한편, 만18세 때 화순 9급 공무원을 시작한 구복규 부의장은 화순군청 주요 요직과 화순읍장, 면장, 과장을 두루 거친 뒤 현재 전남도의회 부의장을 역임하고 있다.


 
KDA연합취재팀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