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홍준표, "백의종군 명분 생겨" .... 김종인 윤석열 선대위 합류 소식에

등록일 2021년12월05일 09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홍준표 국민의힘 국회의원은 4일 김종인 전 비상대책위원장이 윤석열 대선후보 선거대책위원회 총괄선대위원장으로 결정된 것과 관련해 "백의종군 명분이 생겼다"라고 말했다.

홍 의원은 이날 온라인 플랫폼 '청년의꿈-청문홍답' 코너에서 지지자들의 다음 행보에 관한 질문에 이같이 답했다.

홍 의원은 "(윤 후보가) 나를 이용해서 대선 캠프를 완성했다면 그 또한 훌륭한 책략"이라며 "나의 역할도 있었으니 그 또한 만족"이라고 했다.

이어 "몽니에도 벗어났으니 다행"이라고 했다.

또, '어제까지만 해도 준표형(홍준표)한테 매달리지 않았나'라는 질문에는 "그렇지 않다. 저는 마음이 편하게 되었지요"라고 했다.

윤 후보와 이 대표는 지난 3일 울산 울주군의 한 음식점에서 김기현 원내대표만 배석한 가운데 '심야 담판 회동'을 하고 선대위 인선과 권한 배분, 운영 방향 등에 전격 합의했다.

이어 윤 후보는 직접 기자들에게 "지금 막 우리 김종인 박사님께서 총괄선대위원장직을 수락했다"고 말했다.

윤 후보는 "김 총괄선대위원장은 국민의힘 중앙선거대책기구의 장으로서 당헌과 당규에서 정한 바에 따라 대통령 선거일까지 당무 전반을 통할 조정하며 선거대책기구를 총괄하게 될 것"이라고 했다.

한편, 홍 의원은 조만간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와도 만남을 가질 계획으로 전해졌다.


 

반정미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