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추석맞이 ‘전남 사회적경제 제품’ 비대면 판촉

내달 25일까지 대형온라인몰서 최대 33% 할인

등록일 2020년08월30일 13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추석 명절을 앞두고 코로나19와 침수피해 여파로 판로 확보가 어려운 도내 사회적경제기업을 위해 전라남도가 발 벗고 나섰다.

 

전라남도는 9월 25일까지 전남지역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비대면 판촉활동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판촉활동은 전남사회적경제쇼핑몰인 ‘녹색나눔’을 비롯 우체국쇼핑몰, 쿠팡, 11번가, 네이버스마트스토어, 지마켓, 옥션, 카카오스토어 등 대형 온라인몰에서 펼쳐질 예정이며, 제품은 1만 원대 실속 선물세트부터 11만 원대 고품격 선물세트로, 사회적경제기업 우수상품을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전라남도는 전했다. 특히 공공기관, 역·터미널 등 유동인구가 많은 장소에 리플릿을 비치해 일반인들의 구입을 유도하고, 혁신도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비대면 장터를 추진해 상차림 농수산물 등을 사전에 주문받아 판촉을 이끌 계획이라고 알려졌다.

 

이와 함께 전라남도는 전남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홍보 동영상을 제작, 오는 10월부터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 채널을 통해 홍보에 집중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염성열 전라남도 사회적경제과장은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단골고객 유치를 위해 알차고 우수한 제품들로 성심껏 준비했으니 믿고 구입해 달라”며 “온라인 마케팅 접근에 영세한 도내 사회적경제기업이 비대면 시대에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최보광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